사무국입니다.
기존에 43회까지 진행했던 접수 방법시 작성에 번거로움을 개선하고자 제44회부터 온라인 양식 폼으로 접수방법을 변경하였습니다.
변경 후 접수 메일이 스팸 폴더나 기타 네이버메일이 아닌 타 메일일 경우 안오는 경우가 종종 있어 접수 기간 종료 2주내 일내 일괄
접수문자를 발송합니다.
접수시 바로 접수 문자를 보내고 싶어도 응시자와 전형료 납부자명이 다르거나
서류 접수는 먼저하고 전형료 납부는 늦게하거나 하는 경우가 다반사라 사무국에서 정리절차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금회부터 수검표가 삭제되었습니다.
시험당일 꼭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본인확인 후 수험번호를 알려드리니 참고바랍니다.
수험번호는 시험지 기재와 합격자 발표시 필요하니 꼭 숙지바랍니다.
감사합니다.